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요리

치킨텐더 스낵랩 만들어먹기

반응형

치킨텐더 스낵랩 만들어먹기

안녕하세요 내무늘보입니다. 오늘은 제가 해 먹어본 치킨텐더 스낵랩을 만드는 법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맥도날드에서 스낵랩을 먹었던 게 가끔 생각이 났었는데 지금 집에서는 맥도날드가 좀 멀어서 한번 만들어서 먹어보자 하고 만들어봤어요. 스낵랩 만드는 방법은 아주 간단하니까 가끔 만들어서 해 먹기 좋을 것 같아요.

 


 


우선 재료는 적당한 크기의 또띠아, 치킨텐더, 양상추, 소스(머스터드) 이렇게가 필요합니다.

제일 먼저 또띠아를 프라이팬 중간 불에 앞뒤로 데워줍니다.

그리고 또띠아 위에 양상추와 치킨텐더를 넣어줍니다. 치킨텐더를 제가 마트에 가서 사려고 했는데 치킨너겟밖에 없고 치킨텐더는 안보이더라고요ㅠㅠ 저는 치킨 시키는 김에 치킨텐더 반마리를 같이 시켜서 만들어먹었는데 인터넷에서는 팔고 있더라고요.

이렇게 올려주고 먹고 싶은 소스를 뿌려주면 됩니다. 오늘은 머스터드를 뿌려서 먹었는데 어제 만들어서 먹을 때는 마요네즈도 해서 먹고, 핫 칠리소스도 뿌려서 먹고 했답니다. 소스는 먹고 싶은걸 뿌리시면 될 것 같아요!

이렇게 잘 감싸주면 나름 스낵랩같이 생겼죠..? 집에서 해서 먹으니까 양상추를 많이 넣을 수 있어서 좋긴 한데 잘 안감 싸지네요ㅎㅎ

저는 스낵랩 두 개를 만들어서 먹고 양상추 남은 걸로 키위드레싱 뿌려서 샐러드로 먹었어요.

저는 스낵랩을 어제 처음으로 만들어서 먹어봤는데 평소에 잘 안 먹는 야채도 먹게 되고 만들기가 아주 간단해서 가끔 해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한번 만들어서 드셔 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