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요리

아주 간단한 카레라이스 만들기

반응형

간단한 카레라이스 만들기

 

안녕하세요 내무늘보에요~! 오늘은 밥 하기 귀찮을 때 한가득 만들어놓고 며칠을 먹을 수 있는 카레라이스 만들기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준비물

야채 취향에 따라(당근, 양파, 감자 등), 카레 분말, 카레용 돼지고기(안심)

 

제일 먼저 냄비에 식용유를 두르고 돼지고기를 먼저 익혀주세요.

저는 정말 몇일동안 계속 먹을 거라 고기를 500g 조금 넘게 준비했더니 냄비가 꽉꽉 차네요. 그리고 돼지고기 붉은기가 거의 사라지면 준비한 야채를 넣어서 같이 볶아주세요.

저는 감자를 별로 안좋아해서 야채는 당근이랑 양파만 넣었어요! 그리고 양파랑 당근이 조금씩 투명해지면 물을 잠기게 넣어주세요. 그리고 카레 분말가루로 농도가 짙어지도록 조금조금씩 넣어주세요.

이 정도 농도가 되고 한번 끓으면 완성이에요~!!

이렇게 만든걸 가족들 다 같이 살면 몇 끼 못 먹겠지만 저는 3일 정도는 계속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 먹다가 너무 농도가 짙어지면 물 넣고 끓이고 먹고 반복하면 진~~~ 짜 오래 먹을 수 있어요! 저는 귀찮을 때 자주 해 먹는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