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여행

여름 제주도 여행기 2박 3일 일정 첫째 날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해외여행 말고 제주도 여행 가시는 분들 많으신데 쉬는 날이 많지 않으면 짧게라도 놀고 와야 하잖아요?

저도 여행 갈 때 욕심이 생겨서 빽빽하게 일정을 잡고 다니게 되더라고요!

제가 19년도 여름에 다녀왔던 제주도 여행기를 보여드릴게요

이 포스팅이 여행 계획 세우는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

 


 

 

두근두근 비행기를 탑승했어요

저희는 제주공항에 내리자마자 미리 빌려놨던 렌터카 회사 셔틀버스를 타고 바로 렌터카를 빌렸어요!

제주도 갈 때 완전 애기 때 말고 와본 적이 없어서 길 잃어버리거나 계획이 틀어질 것 같아서 무섭기도 했는데 막상 가보니 표지판도 잘 나와있고 잘 찾을 수 있던 것 같아요!!!

 

저흰 렌터카를 빌려서 바로 계획을 실행에 옮겼는데 제일 처음으로 간 곳은 바로 "화조원"이에요!

 

 

화조원에는 여러 조류들이랑 넓은 초원 뷰랑 알파카를 볼 수 있었어요!!

 

 

매표소에서 표를 구매한 후에 거의 바로 이렇게 진짜 살아있는 독수리를 손에 얹어주세요 ㅎㅎ;

조금 무섭긴 했는데 가만히 앉아있더라고요?!

 

 

그러고 길을 따라서 쭉 걸어가다 보면 알파카들이 있는 우리가 나와요!

알파카 먹이도 이런 컵 같은 곳에 담아서 주신답니다

알파카는 침을 뱉는다고 알고 있어서 좀 후들후들 하긴 했는데 저한텐 안 뱉었어요... 하하

 

 

화조원은 길이 만들어져 있는데 그 길을 쭈욱 따라가면 여러 가지 동물들이 있어서 그냥 한 바퀴 돌고 이쁜 곳 있으면 사진 찍고 놀았어요! 알파카들 있는 곳이 냄새가 좀 많이 나서 조금 그랬는데 그래도 다녀온 건 후회 안돼서 괜찮아요 ㅎㅎ

 

화조원 입장료

 

 

저희가 화조원을 갔다가 그다음에 간 곳은 "새별오름과 나 홀로 나무"입니다

 

 

제 기억으로는 새별오름이랑 나 홀로 나무랑 가까웠던 걸로 기억하는데 지도에 검색하니까 나오질 않네요;;

 

 

나 홀로 나무는 진짜 주변에 아무것도 없고 저 나무 한그루만 달랑 있더라고요

나무도 이쁘게 생기고 사진 명소로 소문나서 사람들이 줄까지 서서 사진을 찍고 있었어요!!

 

 

사실 새별오름은 핑크 뮬리로 유명하다고 해서 간 거였는데,,, 잘 안 알아보고 가서 색이 너무 푸르네요,,ㅎㅎ

핑크 뮬리가 있었으면 너무 좋았을 것 같은데 너무너무 아쉬웠어요ㅠㅠ

다음에 가을에 한번 다시 가봐야겠어요,, 새별오름은 여름에 가는 건 비추입니다!! 오름이 가파르기도 하고 차라리 겨울에 갔으면 다 익은 갈대 감성이 있었을 텐데 여름이라 실패했어요ㅠㅠ

 

첫째 날에 저희가 엄청 일찍 출발한 게 아니라서 여기까지만 가고 저녁 흑돼지 먹고 바로 호텔로 들어갔어요

 

 

 

흑돼지는 그냥 주변에 검색해보고 들어갔는데 사실 그냥 삼겹살 맛이더라고요 ㅎ

정말 찐 맛집 찾고 싶으시면 학교 근처에 식당을 찾아보라는 말이 있던데 다음에 가면 한번 가봐야겠어요

 

여기까지 제주도 첫째 날 끝~~

 

 

↓↓둘째 날 보러가기↓↓

2021.11.23 - [즐거운 여행] - 여름 제주도 여행기 2박 3일 일정 둘째 날

 

여름 제주도 여행기 2박 3일 일정 둘째 날

자! 여름 제주도 여행 둘째 날에는 무엇을 했는지 또 추억 회상 들어갑니다 ㅎ 첫째 날 호텔에서 잠을 자려고하는데 어디에서 담배냄새가 너무 많이나 갖고 방을 옮기기까지 했어요ㅠ 기분도 별

cooking-nlbo.tistory.com

 

↓↓겨울 제주도 여행기 보러가기↓↓

2021.11.24 - [즐거운 여행] - 겨울 제주도 여행기 2박 3일 일정 첫째 날

 

겨울 제주도 여행기 2박 3일 일정 첫째 날

안녕하세요~ 별건 없지만 지난 1월에 친동생과 다녀온 제주도 여행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지난번 포스팅은 여름 제주도였지만 코로나때문에 시국이 많이 바뀌어서 추억 회상 겸 써보고 있어

cooking-nlb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