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여행

여름 제주도 여행기 2박 3일 일정 마지막 날

반응형

 

드디어 제주도 여행 마지막 날이 되었어요~!

다시 되돌아보는 건데도 아쉬운 마음이 드네요 ㅎㅎ

저희는 마지막 날에도 일어나자마자 해수욕장에 또 왔어요!! 남자 친구가 바다가 너무 힐링돼서 좋다고 한 번 더 오자고 해서 왔답니다

 

 

저희 둘째날 숙소에서 월정리 해수욕장이 제일 가까워서 여기로 왔는데 전날에 갔던 해수욕장보다 뷰도 너무 좋고

바다도 더 이쁘고 파도도 잘 치더라고요ㅜㅜ

어제 물놀이할 때 여기를 왔을걸 그랬어요..

 

 

여기 해수욕장은 파도가 많이 쳐서 어린아이들보다는 서핑 타는 사람들이 되게 많이 있더라고요

저도 다음에 오면 서핑한번 배워보고 싶어요

물도 되게 애매랄드 빛이고 외국 바다 느낌이었어요 ㅎㅎ

 

 

여기는 모래 비 카페라고 해수욕장 바로 앞에 있는 카페인데 의자가 귀엽죠?ㅎㅎㅎ

사진 명소로 유명하다네 용

 

 

너무 더워서 많이 있지는 못하고 아이스크림도 한 개씩 먹었어요 

 

 

다음 일정은 "김녕 미로공원"이었는데 차 타고 가는 길에 제주도 돌담길 느낌이 너무 좋아서 가다가 내려서 사진도 찍었어요!!

 

 

 

김녕 미로공원은 재밌어 보여서 간 건데.. 사진 찍을 만한 곳도 별로 없고 여름이라 너무 더워서 힘들었답니다..^^

 

 

이렇게 마지막 일정까지 무사히 잘 놀다가 왔는데 글로 써보니 얼마 못 놀았네요

되게 타이트하게 일정 잡은 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아니었어요 ㅎㅎㅎ

코로나 때문에도 그렇고 일상이나 여행 스타일이 많이 바뀌었을 건데 다음 포스팅은 이번 연도 겨울에 갔던 제주도로 돌아올게요!

 

19년도 여름 제주도 여행기 끝~~~

 

 

↓↓첫째 날 보러가기↓↓

2021.11.22 - [즐거운 여행] - 여름 제주도 여행기 2박 3일 일정 첫째 날

 

여름 제주도 여행기 2박 3일 일정 첫째 날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해외여행 말고 제주도 여행 가시는 분들 많으신데 쉬는 날이 많지 않으면 짧게라도 놀고 와야 하잖아요? 저도 여행 갈 때 욕심이 생겨서 빽빽하게 일정을 잡고

cooking-nlbo.tistory.com

 

↓↓둘째 날 보러가기↓↓

2021.11.23 - [즐거운 여행] - 여름 제주도 여행기 2박 3일 일정 둘째 날

 

여름 제주도 여행기 2박 3일 일정 둘째 날

자! 여름 제주도 여행 둘째 날에는 무엇을 했는지 또 추억 회상 들어갑니다 ㅎ 첫째 날 호텔에서 잠을 자려고하는데 어디에서 담배냄새가 너무 많이나 갖고 방을 옮기기까지 했어요ㅠ 기분도 별

cooking-nlbo.tistory.com

 

↓↓겨울 제주도 여행기 보러가기↓↓

2021.11.24 - [즐거운 여행] - 겨울 제주도 여행기 2박 3일 일정 첫째 날

 

겨울 제주도 여행기 2박 3일 일정 첫째 날

안녕하세요~ 별건 없지만 지난 1월에 친동생과 다녀온 제주도 여행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지난번 포스팅은 여름 제주도였지만 코로나때문에 시국이 많이 바뀌어서 추억 회상 겸 써보고 있어

cooking-nlb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