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여행

겨울 제주도 여행기 2박 3일 일정 둘째 날

반응형

 

안녕하세요~ 겨울 제주도 2박 3일 일정 둘째 날 바로 시작해 볼게요~~!! 저희는 오늘 묵었던 숙소에서 나와서 바로 밥을 먹으러 갔답니다.

저희가 밥을 먹으러 간 곳은 "김만복김밥 서귀포점"이에요~

 

 

 

여기는 저희가 갔을 땐 코로나 때문에 홀 운영을 하지 않는다고해서 포장해서 차에서 먹었어요ㅠㅠ 너무 불편하긴 했지만 코로나때문에 어쩔 수 없었죠..

 

 

저희는 만복이네 김밥 한 개랑, 뚝배기 전복밥, 오징어무침 이렇게 사 와서 먹었어요! 이건 되게 유명한 거라 많이들 아시던데 진짜 맛있더라고요,,?

 

밥을 다 먹고 저희는 "헬로키티 아일랜드" 를 갔답니다.

 

 

 요긴 헬로키티 아일랜드 가는 길인데 예뻐서 찍어놨답니다 ㅎㅎ

 

 

사실 헬로 키티아 일랜 드라고 해서 너무 유치하기만 할 줄 알았는데 의외로 사진 찍을 수 있는 스폿이 되게 많아서 좋았답니다.

 

 

 

사진 스폿들이 너무 귀엽고 예쁘지 않나요?? 여기는 건물이 3층인가 4층까지 있었는데 한 층씩 올라가면 테마도 바뀌어서 층층마다 사진 찍는 재미가 있었어요 ㅎㅎ

 

 

신나게 놀다가 목말라서 안에 있는 카페에서 커피 마시는데 커피 홀더도 헬로키티 홀더였어요!! 귀엽죠!!

커피를 마시고 끝에 층까지 사진 찍고 놀다가 나왔어요 ㅎㅎ

 

 

그다음 저희가 간 곳은 "제주 동백수목원" 입니다. 원래는 카멜리아 힐이 제일 가까웠는데 며칠 전 후기를 보니까 꽃이 많이 떨어진 건지 안 핀 건지 꽃이 별로 안 보인다는 후기를 봐서 그냥 꽃이 제일 많다는 곳으로 다녀왔어요.

 

 

그래도 거리도 좀 멀고 찬바람도 엄청 부는 날씨였지만 예쁘게 펴있는 동백꽃들을 보는데 너무 좋았어요.

 

 

오늘 일정은 자매 둘이서 놀다가 엄마가 나중에 와서 엄마를 픽업하러 제주공항 갔다가 저녁 먹고 숙소 들어가고 끝이에요ㅠㅠ 많이 못 놀아서 아쉽긴 하지만 가족이 한 명이라도 더 함께 여행할 수 있어서 행복했어요.

 

 

저녁밥은 엄마를 픽업한 후에 갈치조림, 구이 맛집을 검색해서 다녀왔는데 이름은 기억이 안 나네요ㅠㅠ 갈치구이도 어~엄청 길게 나왔었는데 사진이 사라졌어요,, 어유 제주도 물가 너무 비싸더라고요.. 매 끼니 챙겨 먹는 게 우리나라인 것 같지 않을 정도로 많이 비싼 것 같아요.

 

 

이상 겨울 제주 여행기 2박 3일 일정 중 둘째 날 끝입니다~ 곧 마지막 날 일정으로 돌아올게요~!!

 

 

↓↓겨울 제주도 여행기 마지막 날 일정 보러가기↓↓

2021.11.28 - [분류 전체보기] - 겨울 제주도 여행기 2박 3일 일정 마지막 날

 

겨울 제주도 여행기 2박 3일 일정 마지막 날

안녕하세요~ 다시 겨울 제주도 2박 3일 여행기 마지막날로 돌아왔어요. 전날에 엄마랑 만나서 좋은 호텔가서 자고 나왔더니 기분이 좋더라구요! 일어나자마자 씻고 준비하고 바로 아점을 먹으러

cooking-nlb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