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여행

겨울 제주도 여행기 2박 3일 일정 첫째 날

반응형

 

안녕하세요~ 별건 없지만 지난 1월에 친동생과 다녀온 제주도 여행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지난번 포스팅은 여름 제주도였지만 코로나때문에 시국이 많이 바뀌어서 추억 회상 겸 써보고 있어요.

이번에도 제주공항에 도착하자마자 렌트카를 빌리러 렌터카 셔틀버스를 타러 갔어요 ㅎㅎ 이번에 빌렸던 렌터카는 '제주다움렌트카'에서 빌렸답니다.

 

코로나 때문에 한창 사람들이 많이 여행을 안 가서 할인도 많이 되더라고요! 이때는 2박 3일 빌리고 완전 자차로 했을 때 3만 얼마 정도? 나왔어요. 요즘 렌터카는 어플이 너무 잘 되어있어서 가격 비교도 잘 되고 좋은 것 같아요!!

 

제주다움렌트카 셔틀버스 시간표

 

이건 제주다움 렌터카 셔틀버스 시간표예요 참고해서 비행기 시간 잘 맞춰서 오려고 찍어두었답니다.

차 받아서 기름이 얼마나 있는지 사진도 찍었어요. 저는 이때 엑센트를 빌렸는데 어차피 가격도 저렴한 거 그냥 조금 더 좋은 차로 다닐걸 그랬나 봐요ㅠ 계속 차 타고 돌아다녔는데 운전하기 좀 힘들었어요.


 

차를 받고 제일 먼저 간 곳은 "이호테우 등대"입니다.

 

렌터카 빌리는 곳이랑 제일 가까워서 선택했어요! 이번 여행은 동생이 가고 싶어 하는 곳 위주로 다녀와서 이동시간이 많았어요.

 

등대가 너무 귀여워서 가서 사진 많이 찍고 왔어요 ㅎㅎ

 

 

바다 간 김에 내려서 바다향기도 맡았어요.

 

 

해안도로도 지나가면서 이뻐서 찍었는데 내려서 사진 좀 찍고 갈걸 그랬어요ㅠㅠ 근데 차를 세울 데가 마땅히 없어서..

패스!!

 

 

그다음으로 간 곳은 "우무 푸딩"입니다.

 

 

여기도 사진 명소로 유명하고 맛도 꽤 있더라고요.

저희는 한 개씩 다 맛보려고 맛이 4가지 있었는데 다 한개씩 다 샀어요! 방부제가 첨가되지 않은 푸딩이라서 구매 후 몇 시간 안으로 바로 먹어야 한다고 해요!

 

 

이렇게 가게 앞에도 이쁘고 옆에도 너무 귀엽게 우무 그림도 있어서 사진 찍기 좋았어요!ㅎㅎ

 

 

사진 열심히 찍고 나서 "랜디스 도넛"에 다녀왔답니다.

 

 

여기 도넛이 맛있다고 하기도 했고, 옥상에 대형 도넛이랑 사진 찍고 싶었는데 올라가는 길이 막혀있어서 사진은 못 찍었어요,,,

 

크리스마스는 지났었는데 아직도 크리스마스 장식이 있었네요 ㅎㅎ

여기까지 다녀오고 흑돼지 식당 유명한 곳이 바로 근처에 있어서 가려고 도착까지 했는데

공사 때문에 영업을 안 한다고 돼있어서 뷰 사진만 찍고 나왔어요...

 

 

동생 말로는 뷰 맛집이라서 유명하다는데 뷰는 보고 왔어요...

다음에 가면 가보고 싶어요 아쉬웠어요..

 

 

그래서 저희가 간 다른 흑돼지 식당은 "흑돼지촌"이라는 곳이었는데 맛도 있고 나쁘지 않았어요 ㅎㅎ

 

 

우연히 검색하다가 찾았는데 진짜 맛있고 괜찮았어요!!

 

 

밑반찬도 짱!!!

심지어 여기서 밥도 먹고 서귀포 올레시장에 가서 회랑 유명하다는 마농 치킨까지 사서 숙소로 왔어요 ㅎㅎㅎ

 

 

마농 치킨도 맛있는데 숙소까지 오는 길에 식어서 마음이 아팠어요ㅠ

 

 

요건 숙소 도착하자마자 들어왔는데 엄청 큰 트리가 예쁘게 짠!! 하고 있길래 찍었어요 ㅎㅎ

이렇게 겨울 제주도 2박 3일 일정 첫째 날 끝~~~~

 

 

 

 

↓↓둘째 날 보러가기↓↓

2021.11.26 - [즐거운 여행] - 겨울 제주도 여행기 2박 3일 일정 둘째 날

 

겨울 제주도 여행기 2박 3일 일정 둘째 날

안녕하세요~ 겨울 제주도 2박 3일 일정 둘째 날 바로 시작해 볼게요~~!! 저희는 오늘 묵었던 숙소에서 나와서 바로 밥을 먹으러 갔답니다. 저희가 밥을 먹으러 간 곳은 "김만복김밥 서귀포점"이에

cooking-nlb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