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여행

여름 제주도 여행기 2박 3일 일정 둘째 날

반응형

 

 

자! 여름 제주도 여행 둘째 날에는 무엇을 했는지 또 추억 회상 들어갑니다 ㅎ

첫째 날 호텔에서 잠을 자려고하는데 어디에서 담배냄새가 너무 많이나 갖고 방을 옮기기까지 했어요ㅠ

기분도 별로 안좋아져서 원래 그 호텔에서 연박을 하려고 했는데 연박을 취소하고 다른 숙소로 잡아버렸어요

 

 

둘째 날에 일어나자마자 바로 "함덕해수욕장"으로 물놀이를 하러 갔어요

 

 

저희가 엄청 일찍 일어나서 조식까지 먹고 왔는데도 이른 시간이었어서 주차장에 차가 별로 없었는데

한 시간 정도만 지났는데도 사람이 이렇게 많아졌더라고요

여기 해수욕장이 수심도 별로 안 깊고 파도도 거의 없듯이 해서 어린아이들이 많았어요

 

 

우린 어른이들이라 파도가 좀 있는 걸 원했는데 아쉽더라고요ㅠㅠ

한 3시간 정도 간식도 먹으면서 놀았는데 지쳐서 샤워장에서 대충 씻고 밥 먹으러 갔어요

 

점심을 자매국수 고기국수가 유명하다고 해서 자매국수를 다녀왔답니다 ㅎㅎ

 

 

 

 

자매국수 진짜 너무 맛있던데요..? 꼭 가세요 두 번 가세요ㅠㅠㅠ

완전 제스타 일이어서 다음날 또 먹고 싶었어요!!!!

 

 

밥을 먹고 저희가 새로 잡은 숙소에 가서 조금 쉬다가 어른이 놀이터라는 "러브랜드"에 다녀왔어요

 

 

해 지고 나서 다녀왔는데 조명들이 되게 이쁘게 되어있더라고요??

가서 사진 많이 찍었는데 올릴 수가 없어요,,ㅎㅎ

여긴 전체적으로 야시 꾸리 한 게 대놓고 있는 공원 이랄까요..

 

 

이런 건 기본 ㅎㅎㅎ

어색한 사이라면 안 가는 것을 추천해요,,!!!!

둘쨰날에 저녁을 뭐 먹었나 기억이 안 나서 사진첩을 보는데 저희가 동문재래시장을 갔더라고요?!

 

 

 

시장에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ㅠ 한창 성수기라 더 많았던 것 같아요

이 당시에 페이스북에 제주도 가면 꼭 먹어야 될 것 이런 거 많이 올라왔었는데

동문재래시장에서 파는 것들도 많았고, 제가 회를 좋아해서 광어회랑 딱새우 회 이런 거 되게 저렴하게 팔아서 사 갖고 숙소 가서 술 한잔 했는데 회들이 진짜 너무 싱싱하지가 않았어요...

저희 먹다가 도저히 못 먹겠어서 치킨 시켜먹었답니다..

동문재래시장에서 사 먹는 회 비추합니다ㅜㅜ!!!! 비싼 건 아니더라도 평균값은 주고 먹어야 될 것 같아요

 

이렇게 제주도 여행 둘째 날 끝~~~

 

 

 

↓↓첫째 날 보러가기↓↓

 

2021.11.22 - [즐거운 여행] - 여름 제주도 여행기 2박 3일 일정 첫째 날

 

여름 제주도 여행기 2박 3일 일정 첫째 날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해외여행 말고 제주도 여행 가시는 분들 많으신데 쉬는 날이 많지 않으면 짧게라도 놀고 와야 하잖아요? 저도 여행 갈 때 욕심이 생겨서 빽빽하게 일정을 잡고

cooking-nlbo.tistory.com

 

↓↓셋째 날 보러가기↓↓

2021.11.23 - [즐거운 여행] - 여름 제주도 여행기 2박 3일 일정 마지막 날

 

여름 제주도 여행기 2박 3일 일정 마지막 날

드디어 제주도 여행 마지막 날이 되었어요~! 다시 되돌아보는 건데도 아쉬운 마음이 드네요 ㅎㅎ 저희는 마지막 날에도 일어나자마자 해수욕장에 또 왔어요!! 남자 친구가 바다가 너무 힐링돼서

cooking-nlb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