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생활/맛집

[부산 여행] 부산 영도 돼지국밥 물회 맛집 추천

반응형

[부산 여행] 부산 영도 돼지국밥 물회 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내무늘보입니다. 오늘은 제가 부산 영도에서 다녀왔던 정말 맛있는 돼지국밥이랑, 물회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부산 영도 찐 맛집은 바로 “옥이네 집”입니다.

 

유튜브에서 진짜 맛있다고 나와서 찾아가 봤어요! 근데 간판에는 옥이네 집이라는 간판은 없고 돼지국밥 곰탕이라고만 쓰여있었어요.
옥이네 집은 출입문이 골목 안쪽에 있어서 처음에는 문을 안연 건가 싶었는데 다행히도 열려있더라고요!!

옥이네 집 메뉴판입니다. 가격이 엄청 저렴하죠?? 저희는 국밥 한 개, 수육 소자 한 개, 물회 이렇게 메뉴 세 가지를 주문했어요.

처음에 밑반찬을 이렇게 여러 가지 많이 주셔요. 저는 깍두기랑 마늘 무침을 엄청 맛있게 먹었어요.

남자 친구가 국밥을 먹고 저는 물회를 먹고 싶어서 주문했는데 물회는 사진 찍는 걸 까먹어버렸어요…. 물회를 시키고 국밥 조금 뺏어먹어서 맛 좀 보려고 했는데 주인아주머니께서 국밥을 작은 그릇에 조금 퍼서 주셨어요.


주인아주머니분들이 되게 친근감 있게 해 주시고, 물회도 나와서 양념을 하는 법을 몰라서 양념장 넣어달라고 부탁드렸더니 아주 맛있게 양념장을 넣어주셨어요! 가시면 물회는 양념장을 넣어달라고 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옥이네 집은 양도 가격에 비해 엄청 많은 편이고, 주인아주머니들 정이 느껴지는 따뜻한 한 끼 식사가 됐어요. 부산 영도에 가신다면 꼭 한 번 들러보시길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