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생활/맛집

[부산 여행] 부산에 가면 꼭 가봐야 할 맛집 <이재모 피자>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오늘은 부산 여행을 다녀와서 꼭 다녀와야 할 것 같이 맛있는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 해요~!
맛집 이름은 바로 “이재모 피자”입니다. 부산까지 가서 웬 피자냐고 하실 분들이 많으실 것 같아요. 그런데 부산에 이재모 피자는 요즘 엄청 많은 브랜드 피자 중에서 유일하게 살아남은 개인 피자집이라고 해요!

저희는 이재모 피자를 중앙역에서 버스를 타고 왔어요. 버스타고 횡단보도 한 개 건너서 조금만 들어오면 있답니다. 이재모 피자는 평소에 사람들이 줄을 서서 먹을 때가 많다고 해요. 그런데 이번에 저희가 갔을 때는 사람은 정말 많았지만 웨이팅은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ㅎㅎ

이재모 피자는 신기하게 자리마다 테블릿? 같은 게 있고 이 기계로 카드결제까지 할 수 있더라고요. 저희는 까르보나라 파스타 한 개랑 제일 잘 나가는 피자인 치즈크러스트 피자랑 탄산음료 이렇게 주문했어요.

이렇게 저희가 주문한 까르보나라 파스타가 먼저 나왔어요. 탄산음료는 원래 무한리필이었던것 같은데 탄산음료 기계를 보니까 음료를 리필해놓고 남기시는 분들이 많아서 가격이 낮아진 대신에 리필이 안된다요 해요~
이재모 피자는 피자집인데도 파스타가 매우… 맛있었어요!!!

치즈크러스트 피자도 이렇게 나왔어요! 정말 맛있게 보이죠??

피자 조각을 들어올리니 치즈가 쭈욱 늘어나고 너무 맛있어 보이죠?!! 정말 맛있었는데 갈릭소스가 없는 게 조금 아쉽긴 했어요ㅠㅠ 핫소스는 있지만 피자는 갈릭소스에 찍어먹는 게 정~말 맛있잖아요!!

 

이재모 피자는 맨 처음에 직원분이 탄산음료 컵을 주실때 빼고는 이 귀여운 표정의 기계들이 서빙을 해줬어요! 사람들이 탄산음료와 피클을 가지러 많이 왔다 갔다 하고 있었는데도 요리조리 잘 피해서 다니더라고요 ㅋㅋㅋㅋ
이렇게 부산 피자맛집 이재모 피자를 다녀온 후기를 써봤어요~ 여기에 샐러드와 스파게티 같은 다른 메뉴들도 많으니까 한번 가보셔서 맛있게 드셔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