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생활/맛집

[부산 여행] 영도 가성비 횟집 추천(청해수산)

반응형

[부산 여행] 영도 가성비 횟집 추천(청해수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부산 여행을 갔을 때 다녀온 부산 영도에 맛있고 가성비 좋은 횟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소개해 드릴 횟집은 영도 봉래시장 안에 있는 “청해수산” 입니다.

처음에 갈 때는 시장 안에 있는 줄 모르고 갔는데 택시에서 내리니 바로 시장 입구가 보였어요. 시장에 들어오면 거의 바로 보여서 들어왔어요 ㅎㅎ 맛있다고 엄청 소문이 나있어서 기대가 너무 됐답니다ㅜㅜ!!!

저는 회 중에서는 광어를 제일 좋아해서 이렇게 모둠회로 되어있는건 여태 안먹어봤어요. 거의 광어 아니면 광어+우럭 이렇게 되어있는걸로 먹었었어요. 근데여기는 대표메뉴가 모듬회여서 시켜봤답니다! 저희가 시킨건 밥을 먹은지 얼마 안됬어서 모듬회 소자 한 개를 시켰어요.

이렇게 밑반찬이 나왔는데 여기 나와있는 어묵탕이 밑반찬으로 나왔어요. 되게 맛있고 소주 안주로 딱이더라고요. 백김치도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근데 고추냉이가 좀 특출나게 맵더라구요..? 그래도 원래 와사비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여기 횟집이 좋은 게 초밥을 주셔서 시킨 회랑 같이 먹을 수 있다는 점이랑, 회를 써는 굵기를 우리가 고를 수 있다는 점이에요. 초밥은 밥만 따로 먹지 않고 회랑 같이 먹는 경우에는 무한리필이고 회를 썰어서 주시는 그릇 밑에 아이스팩이 들어있어서 먹는 내내 시원하고 싱싱한 맛으로 계속 즐길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매운탕도 따로 시키는 게 아니라 서비스로 주신다고 해서 저희는 처음에 주문할 때 바로 같이 달라고 부탁드렸어요! 가서 매운탕 드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저는 그냥 초밥이 계속 리필된다는 게 너무 좋고, 회가 싱싱해서 좋았던 횟집이었어요. 서울에도 있으면 좋겠을법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