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생활/맛집

[부산 여행] 깡통시장 맛집/이가네 떡볶이/삼겹살 김밥

반응형

[부산 여행] 깡통시장 맛집/이가네 떡볶이/삼겹살 김밥

 

안녕하세요 내무늘보입니다! 오늘은 며칠 전에 다녀왔던 부산 여행에서 깡통시장을 방문했을 때 먹었던 맛집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깡통시장은 부산 지하철로 자갈치역이나, 토성역으로 가면 가까이에 있어요. 저는 엄청난 떡볶이 덕후이기 때문에 부산에 이가네 떡볶이가 매우 맛있다는 유튜브를 봐서 깡통시장을 다녀오게 됐답니다.

우선 저는 자갈치역에서 내려서 걸어갔는데 가는 길에 포장마차들이 되게 많이 보였어요. 포장마차에서 술을 마시면 엄청 운치 있을 것 같아서 너무 먹고 싶었답니다ㅜㅜ

하지만 저는 이가네 떡볶이 영업시간이 오후 5시라고 쓰여있어서 이가네 떡볶이를 먹기 위해 뛰어갔어요..!! 이미 역에서 내린 순간 시간은 5시가 조금 넘어가고 있었어요... 혹시나 하는 마음에 뛰어서 깡통시장에 갔는데 아직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인터넷을 찾아보니 재료 소진 시에는 오후 5시보다 더 일찍 마감을 하기도 하고, 남아있으면 조금 더 영업을 하는 것 같아요~ 인터넷에는 줄이 엄청 길다고 봤는데 제가 갔을 땐 줄은 없었고 사람들은 북적북적 하더라고요. 제가 갔을땐 어묵은 다 팔려서 못먹고 떡볶이 1인분이랑 튀김1인분을 주문하고 안에 서서 먹는 곳에서 먹었어요.

오뎅은 없어서 못 먹었지만 어묵 국물은 먹을 수 있어서 국자로 떠서 먹었답니다. 그런데 서서 먹는 곳이 좀 협소해서 사람들이 너무 따닥따닥 붙어서 먹는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ㅠㅠ 전 사람이 가고 바로 먹고 이런 식으로 되다 보니까 떡볶이 국물이 떨어져 있고 그랬답니다.. 그래도 여기 떡볶이는 상상 이상으로 너무 맛있어서 눈물 날 뻔했어요!!!

위에는 가격 표고, 밑에 사진은 이가네 떡볶이를 집에서 먹을 수 있게 판매하는 이가네 사이트인데 저는 여기서 또 주문해서 먹으려고 해요ㅜㅜㅜ 존맛탱!!!!

떡볶이를 다 먹고 다 왔는데 배가 조금 아쉬워서 여기저기 둘러보다가 삼겹살 김밥이 맛있어 보이길래 바로 주문해서 먹었어요 ㅎㅎㅎ

방송에 나왔다고 쓰여있어요!

주인아저씨분이 고기를 굽고, 아주머니가 김밥을 싸서 주시는데 사람들도 몇 명 줄 서서 있더라고요. 삼겹살 김밥을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었던것 같아요!! 한번쯤은 먹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주인아저씨가 계속 원조라고 말씀을 하셔서 삼겹살김밥 집이 또 있나? 생각이 들었는데 깡통시장 나가는 길에 한 개가 더 있더라고요. 저는 어디가 원조인지는 모르지만.. 맛있었어요!!

이상 부산 깡통시장 맛집 리뷰였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