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생활/맛집

진짜 맛있는 광장시장 육회 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무 늘보예요:) 오늘은 제가 다녀왔던 광장시장의 육회 맛집인 '육회 자매 집'의 후기를 쓰려고 해요!

 

육회 자매 집은 본점과, 종로 3호점 이 있는데 이왕 먹을 거 본점에서 먹자! 하고 웨이팅이 조금 있었지만 기다려서 먹었어요!

육회 자매 집 메뉴는 몇 가지 있었는데 육사시미도 먹어보고 싶고 요즘 유행하는 육회 탕탕이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그냥 육회와 육회 덮밥만 시켜서 먹었어요.

 

 

국은 기본으로 나오는 국인데 맛있었어요. 반찬들도 다 맛있어요ㅎㅎ 그리고 제가 평소에 육회를 정말 좋아해서 엄마가 육회 거리 고기를 사 와서 양념을 해줄 정도로 정말 좋아하는데 이 집 육회 정말 맛있더라고요ㅠㅠ

근데 가게가 조금 좁은 느낌이 있어서 복잡스럽기는 했습니다ㅠㅠ

 

다음에 또 가서 다른메뉴도 시켜서 먹어보고 싶어요. 참고로 육회 덮밥 빼고는 포장이 가능해요! 육회는 입에서 살살 녹고 너무 맛있으니까 술이 술술 들어가더라고요~ 여러분들도 광장시장 가시면 육회 자매 집 한번 가보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