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생활/맛집

미아사거리역 회전초밥 스시로 후기

반응형

미아사거리역 회전초밥 스시로 후기

안녕하세요~ 내무늘보입니다~ 오늘은 제가 며칠 전에 다녀왔던 현대백화점 미아점 안에 있는 회전초밥집 스시로를 다녀온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저는 그냥 초밥집들 보다는 회전초밥집을 항상 선호하는 편이에요. 왜냐하면 제가 좋아하는 것들을 골라서 먹을 수 있기 때문이죠 ㅎㅎ

스시로 미아점은 현대백화점 미아점 9층에 위치해 있는데 현대백화점에 도착하니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아주 예쁘게 꾸며져 있었어요. 그리고 엘리베이터나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9층에 도착하면 쉽게 찾을 수 있답니다. 도착해서 백신 패스가 적용되니 큐알 체크인이랑 백신 접종증명서나 pcr검사 음성 판정서를 보여드려야 입장 가능해요!

여기는 코로나 때문도 그렇고 초밥을 빨리빨리 안 먹으면 굳어버릴 수도 있다는 이유로 회전하는 레일에도 물론 몇 가지 초밥이 돌아다니고 있었지만, 태블릿으로 주문을 하면 만들어져서 레일로 보내주는 시스템이더라고요! 근데 주문을 처음에 넣고 나서 시간이 꽤 걸리고 나서야 초밥이 왔어요..

그리고 이때 갔을 땐 광어 초밥이랑 소고기 타다끼 등 품절이 몇 가지 있었고 다른 회전초밥집들보다 초밥 가짓수가 별로 없는 것 같아요ㅠㅠ 초밥 자체는 맛이 있었지만 저는 사실 다음번에 회전초밥집을 가면 다른 곳으로 갈 것 같아요..

저는 보통 남자 친구와 둘이서 회전초밥집을 가면 최소 5만 원은 먹을 수 있는데, 여기 갔을 땐 3만 5천 원 정도밖에 안 나왔어요..! 이렇게 스시로 다녀온 후기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