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생활/정보

티스토리 애드센스 5개월차 수익 후기~쉬면서 하는 내무늘보 블로그

반응형

티스토리 애드센스 5개월차 수익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내무늘보입니다. 오늘은 애드센스를 시작한 지 벌써 5개월 차가 되었어요. 그래서 애드센스 수입과 방문자수,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이 구글 애드센스 수익창출을 할수있다는 메일이 작년 11월 19일에 왔었는데, 지금 글을 쓰고 있는 3월 벌써 5개월 차에 진입했어요. 처음에 사실 한 달에 천 원이라도 벌면 이득 아닌가 싶어서 시작을 했는데 하다 보면서 자꾸 욕심이 생기더라고요.

 

일단 최종으로 5개월간 모인 돈이 16.39달러인데 환율을 계산하면 우리나라 돈으로 약  2만6천원 정도 된다고 해요. 그런데 구글 애드센스는 100달러 이상을 모아야 출금이 가능한 거 알고 계시죠?

 

 

일단 맨 첫달에 수익 창출이 가능했을 때는 0.62달러였어요. 작년 11월에는 1일 1포 스팅을 한번 해보자 하고 열심히 했었는데 그다음 달부터는 포스팅 주제를 직접 겪어보고 쓰고 있었는데 다음으로 쓸 포스팅 주제들이 없어서 별로 쓰지를 못했어요.

 

 

이렇게 월간 방문수를 보면 이번달은 아직 안 끝나기 때문에 조금 낮은걸 볼 수가 있고, 작년 12월에 지금보단 포스팅 개수가 적었는데도 많은 방문자가 나온 걸 볼 수가 있어요.

 

 

작년 12월에는 방문자 수도 제일 많았고, 제일 많은 수입이 들어왔는데 그 다음부터는 많이 낮아지고 그다음부터는 낮아진 채로 비슷했어요. 저번이 약간 초심자의 행운인 건가 싶기도 하고, 검색도 많이 해봤는데 오늘 확인해보니까 저번 달보다 노출수가 확연히 적었는데 오늘 27일에 애드센스 수입을 보니까 저번 달을 넘었더라고요!!

 

포스팅 개수는 훨씬 늘었는데 수익이 낮아지는 이유를 더 연구해봐야 될 것 같아요. 저번달보다 노출수는 확실히 줄었는데 이번 달에는 어떻게 저번 달보다 수익이 더 많이 나왔는지에 대한 포스팅은 다음 포스팅으로 알려드릴게요. 저는 그냥 하루에 몇십 원 몇백 원 수익이 나는 걸로도 이미 만족을 하고 있어서 어떻게 하면 노출수 대비로 수익을 최대화할 수 있는지에 대한 연구를 많이 해보고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그럼 다음에 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