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생활/리뷰

스타일링 서비스 펄스(PERSS) 후기/14번째

반응형

스타일링 서비스 펄스(PERSS) 내돈내산 후기/14번째

안녕하세요 여러분 내무늘보입니다. 오늘은 제가 14번째 스타일링 서비스 펄스(PERSS) 리뷰를 쓰려고 왔어요. 계속해서 받다 보니 어느새 4개월째가 됐어요!

오늘도 이렇게 펄스 택배가 안전하게 배송이 왔어요. 에어캡도 항상 넣어주신답니다.

제가 항상 상세 요청사항을 안 바꾸고 똑같이 재주문했더니 코디북에 이야기는 매번 비슷비슷한 것 같아요. 그럼 바로 첫 번째 코디 입은 모습을 보여드릴게요. 첫번째 코디는 꽃무늬 원피스입니다.

제가 20살 때 자주 입었던 스타일인데 입어보니 뒤에 지퍼가 혼자서 입기에는 살짝 불편한 감이 있었어요. 근데 재질은 부들부들하니 좋더라고요.

두 번째 코디는 하늘색 티셔츠에 일자청바지였어요. 청바지는 마음에 드는데 티셔츠가 어떻게 넣을지 잘 몰라서 그런지 핏이 조금 그렇더라고요,,,,,ㅎ

세 번째 코디는 두번째 코디와 같은 일자 청바지에 블라우스? 비슷하게 생긴 윗도리였는데 재질은 약간 블라우스랑 벨벳이랑 중간의 느낌이었어요.

저는 이번 14번째 펄스(PERSS)에서 세번째 코디가 정말 마음에 들어서 세트로 사버렸답니다.ㅎㅎ 재질도 좋고 알아서 코디가 되어서 배송이 오고 입어볼 수도 있으니 펄스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오랜만에 득템 했습니다!! 그럼 다음에 15번째 후기로 돌아올게요~!!

2022.03.04 - [즐거운 생활/리뷰] - 온라인 전문가 스타일링 서비스 펄스(PERSS) 내돈내산 후기/15번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