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생활/리뷰

온라인 전문가 스타일링 서비스 펄스(PERSS) 내돈내산 후기/15번째

반응형

온라인 전문가 스타일링 서비스 펄스(PERSS) 내돈내산 후기/15번째

안녕하세요 여러분 내무늘보입니다. 제가 지난 12월부터 꾸준히 스타일링 서비스 펄스(PERSS)를 이용하면서 계속 포스팅을 올렸는데 벌써 15번째 펄스 포스팅을 쓰게 됐어요.
그럼 바로 15번째 펄스 리뷰를 시작해 볼게요!



항상 오는 펄스 박스가 문 앞에 있으면 너무 설레요~~

코디 카드도 항상 같이 와서 좋아요. 하지만 인터넷으로 살 때랑 비슷하게 사진으로만 봐서는 옷들이 정말 예쁘죠? 그래도 입어보고 구매를 결정할 수 있는 게 펄스의 가장 특별한 장점이에요.

뒷배경을 나중에 봐서 더러운 것은 못 본 척해주세요.....ㅎ 첫 번째 코디는 슬림핏 청바지에 상의는 얇은 크롭 니트? 같은 재질이었는데 여름에 입어도 될 것 같이 얇았어요.

두 번째 코디는 뷔스티에 원피스랑 얇은 카디건이었는데 통통해서 그런지 너무 딱… 달라붙더라고요…ㅎㅎ

세 번째 코디는 벨트가 있는 원피스였어요. 와이셔츠랑 뷔스티에 원피스가 합쳐져 있는 듯한 느낌이었어요.

이렇게 세 가지 코디를 다 입어봤는데요. 세 번째 코디 원피스를 살까 말까 엄청 고민을 많이 했는데 요즘 코로나라 어디 나가서 놀데도 없고 그러니 더 고민을 많이 했지만 이번 펄스에서는 구매를 하지 않았어요ㅠㅠ 요즘 따뜻해지기도 했지만 이번 코디의 옷들이 얇아도 너무 얇아서.. 다음 펄스가 올 때쯤이면 이 정도 옷을 구매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럼 다음 펄스 때 다시 포스팅할게요!

2022.03.23 - [분류 전체보기] - 온라인 스타일링 서비스 펄스(PERSS) 내돈내산 후기/16번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