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생활/리뷰

대우 가정용 미니튀김기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대우 가정용 미니튀김기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내무늘보입니다. 오늘은 제가 이번에 구매한 대우 가정용 미니 튀김기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제가 일했던 곳에 튀김기가 있었어서 감자튀김이나 버펄로 윙 등 튀김들을 몇 번 튀겨먹어 봤는데 집에 있는 에어프라이어랑 맛이 정말 다르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저렴하고 작은 미니 튀김기 하나를 장만했어요!

저는 이 미니튀김기를 쿠팡에서 25,900원에 구매했어요.

구성품은 이렇게 뚜껑이 따로 있고, 퐁듀 전용 거치대랑 포크가 들어있었어요. 튀김기가 온 김에 같이 시킨 감자튀김을 바로 해서 먹어보려고 해요!!

집에 식용유도 거의 다 먹었어서 튀김기 주문할때 콩기름 식용유를 같이 주문했어요. 식용유는 튀김기 안에 보면 최저선과 최대선이 있는데 이 선 두 개 사이까지 식용유를 부어주시면 돼요.

튀김 거치대는 조립해서 올려놨답니다ㅎㅎ

이렇게 식용유를 넣어주고 전원을 190도로 올려줬어요. 기름의 온도가 다 올라가면 저기 빨간불이 꺼져요! 빨간불이 꺼질 때까지 기다렸다가 감자튀김을 넣어봤어요.

되게 맛있을 것 같죠?? 제가 보니까 미니 튀김기라 그런지 온도가 그렇게 높아지지 않은 것 같았어요. 그래서 일했던 곳에서 튀김기를 사용했을 때보다 조금 더 오래 튀겨줬답니다.

이렇게 튀김을 튀길 때 뚜껑을 덮어주면 기름이 밖에 튀기지 않고 잘 튀길 수 있어요! 뚜껑에 투명 창으로 튀겨지는 상황을 볼 수 있다고 했는데 김이 서려서 상황은 못 볼 것 같아요.

이렇게 감자튀김이 간단하게 완성됐어요!! 너무 맛있었답니다ㅠ 앞으로 버팔로윙이랑 돈가스 생선가스 전부 다 튀겨먹을 거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