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생활/정보

속눈썹 연장 CC컬 해본 후기/미세모/쳐진속눈썹

반응형

속눈썹 연장 CC컬 해본 후기/미세모

 

안녕하세요 내무늘보입니다~! 제가 오늘은 며칠 전에 받고 온 속눈썹 연장을 리뷰해 보려고 해요! 저는 화장할 때 보통 뷰러랑 마스카라는 귀찮아서 생략하는 편인데 사실 속눈썹 화장을 제대로 하면 효과가 엄청난 거 알고 계시죠?

그래도 화장할때마다 맨날 속눈썹 뷰터하고 마스카라 하고 이런 게 너무 귀찮아서 속눈썹 연장도 3번 정도 예전에 받아봤던 상태였는데 제 속눈썹이 원래 엄청 직모고 낙타 눈썹같이 축 쳐져있어서 JC컬이랑 그냥 C컬을 해봤는데도 옆에서 봤을 때만 잘 보이고 앞에서 보면 시야도 가려지고 답답해 보이더라고요ㅠㅠ

이번엔 진짜로 속눈썹 연장을 잘한다고 하는 곳에 가서 CC컬 숱 80프로 연장을 해봤어요!!

앞에서 봤을 때도 잘 보이죠?? 혹시 너무 티가 많이 날까 봐 길이는 10미리로 했는데 다음에는 11미리나 12미리 정도로 해도 괜찮을 것 같아요!

옆에서 봤을 때도 바짝 올라가 있어서 제 속눈썹이랑 아주 살짝 분리되어 보이는 느낌이 있긴 했는데 그래도 뷰러 바짝 집은 느낌이 너무 좋아요ㅎㅎ

저는 조금 얇은 모인 미세모로 더 자연스럽게 브라운 연장을 해봤답니다. 근데 이번에 컬도 너무 좋고 그래서 리터치도 받고 다음에 또 길이 조금씩 늘려서 해보려고요! 저처럼 낙타 직모 쳐진 속눈썹 가지신 분들은 CC컬로 연장하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