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생활/정보

인스타 언팔 확인 어플/인스타 스토리 기록 없이 보기

반응형

인스타 언팔 확인 어플/인스타 스토리 기록 없이 보기

 

안녕하세요~ 내무늘보입니다:) 요즘 사람들이 페이스북보다는 인스타그램을 훨씬 더 많이 하시잖아요? 오늘은 제가 새로 알게 된 인스타그램을 할 때 좋은 어플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제가 소개해 드릴 어플은 바로 '글로빙'이라는 어플인데요

 

저도 오늘 인스타그램을 하다가 나를 팔로우했다가 언팔로우를 한 사람이 누가 있을까 궁금해서 그냥 앱스토어에 검색해서 여러 개 다운을 받아 보았는데 한국어도 안 나오고, 무조건 결제를 해야만 알려주는 어플들이 많더라고요ㅠㅠ그래서 제가 찾아낸 어플이 바로 글로빙 이랍니다!

이 어플에 맨 처음 들어가서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연동을 하시면 자신의 인스타 계정이 얼마나 활성화되어있고, 게시물, 팔로워 등등해서 상위 몇% 인지 보이는데요 전 게시글도 잘 안 올리는데 왜 상위 59% 인지 모르겠네요..ㅎ

 

 

여러 가지 메뉴가 있는데 여기 빨간 박스 쳐놓은 부분을 누르시면 자신은 팔로우 해 있는데 상대방은 언팔로우 한 사람이 나옵니다! 저는 맞팔을 하자고 했던 사람들이 괘씸하게 저를 언팔했던 분들이 몇 분 계셔서 저도 그냥 같이 언팔로우를 해버렸어요..ㅎㅎ

팔로우 취소하기 버튼을 누르면 인스타로 바로 넘어가져서 팔로우 취소를 하실 수 있어요


 

저는 방문자 확인이랑 스토리 몰래 보기가 궁금해서 한번 들어가 봤는데 방문자 확인은 그냥 좋아요나, 댓글 중에서 무조건 한 개라도 했으면 그 모든 사람들이 다 뜨고 스토리 몰래 보기는 결제를 해야지 되더라고요ㅎ 아쉬웠어요 ㅎ

하여튼 자신의 언팔로우 궁금하신 분들 무료로 편하게 사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이만!!

반응형